통영 쉐이리펜션

통영 쉐이리펜션0

통영 쉐이리펜션0

개요

통영 쉐이리펜션

2.0

시설 별점 1.0점 2.0

분위기 별점 2.0점 4.0

서비스 별점 0.0점 0.0

  • 주소 경상남도 통영시 갈목길 30 (평림동)
  • 문의전화 055-648-8820
  • 객실수 18실
  • 입,퇴실시간 입실시간 : 15:00 퇴실시간 : 익일 12:00
  • 홈페이지 http://www.tychezlee.co.kr/
  • 권역 시내/육지권

숙박등급 : 등급없음 소개 :  통영 쉐이리펜션은 쉐이리디자인에서 직접 건축 / 인테리어 / 운영을 하는 직영펜션 입니다. 쉐이리디자인은 드라마 '궁', '꽃보다남자' 등 기타 다양한 영화및 드라마의 스타일링을 진행했던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이며, 독특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통영 쉐이리펜션에는 독특한 건축물과 이색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객실내 수영장, 테라스 개인 노천탕, 테라스 개인 바베큐시설, 해수탕, 쉐이리 보트, 테마 정원, 낭만 카페등.. 특별한 추억으로 간직하실만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한가지, 유럽스타일의 방에는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와 구혜선이, 구준표의 저택에서 사용하던 가구와 소품들을 그대로 옮겨놓았습니다. 그밖에, 세계 여행중 어렵게 구해온 유럽의 엔틱가구, 엔틱소품을 비롯하여 두바이의 부자들이 쓴다는 명품 가구들... 세상이 두서너점 밖...

주변정보

관광

숙박

음식

편의

소개

숙박등급 : 등급없음
소개 :

 통영 쉐이리펜션은 쉐이리디자인에서 직접 건축 / 인테리어 / 운영을 하는 직영펜션 입니다. 쉐이리디자인은 드라마 '궁', '꽃보다남자' 등 기타 다양한 영화및 드라마의 스타일링을 진행했던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이며, 독특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통영 쉐이리펜션에는 독특한 건축물과 이색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객실내 수영장, 테라스 개인 노천탕, 테라스 개인 바베큐시설, 해수탕, 쉐이리 보트, 테마 정원, 낭만 카페등.. 특별한 추억으로 간직하실만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한가지,


유럽스타일의 방에는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와 구혜선이, 구준표의 저택에서 사용하던 가구와 소품들을 그대로 옮겨놓았습니다.


그밖에,


세계 여행중 어렵게 구해온 유럽의 엔틱가구, 엔틱소품을 비롯하여 두바이의 부자들이 쓴다는 명품 가구들... 세상이 두서너점 밖에 존재하지 않는 귀한 소품들.. 그리고 십수년에 걸쳐 모은 10 여개국의 가구와 소품, 골동품.,,등


통영 쉐이리 펜션에 오시면 세계 10여개국의 인테리어 문화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환불규정 :

예약가능 : NN
부대정보 : 객실정보 : 홈페이지 참조
객실유형 : 양실

주차정보 : 주차시설 완비

주변정보

주변정보


관광

197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33 페이지)

* 근접한 좌표의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1 페이지)

* 근접한 좌표의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숙박

194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33 페이지)

* 근접한 좌표의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음식

60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10 페이지)

* 근접한 좌표의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편의

173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29 페이지)

* 근접한 좌표의 경우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별점후기

평점과 후기

평점과 후기를 남겨주세요!

박○○
평점 : 2.0 시설 별점 1.0점 분위기 별점 2.0점 서비스 별점 0.0점 삭제
주차하고 객실들어 가는 동안 말벌들의 비행을 볼 수있습니다. 말벌도 무리지어(6마리) 비행하는거 처음알았습니다. 화장실 하수구냄새 심합니다. 바닥이 깨져있지만 댓자리로 숨겨놓았으니 걸을때 바닥이 물렁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수건은 밝은 곳에서 잘 보고 쓰세요. 엄청 더러운 수건이 당첨될 수있습니다. 침구류추가 1만원이지만 침구류에 베개는 포함되지않습니다.(요, 이불만 제공) 베개 추가하시려면 1만원 더 지불해야합니다. 무료아니고 유료서비스이긴하지만 침구추가하실 때 왜 침구가 추가로 필요한지 상세설명하셔야합니다. 아니면 퇴실할때까지 인원추가된거 아니냐고, 왜 침구가 추가로 필요하냐고, 집요하게 물어봅니다. 브런치 전날 미리 주문하실때 사장이 시간맞춰서 가지러오셔야 맛있게 즐기실수 있다고 하여도 예약 시간보다 8분 늦게 가면됩니다. 아니면 8분동안 서서 기다리셔야합니다.





담당자
관광지원과 관광안내소 (☎ 055-650-0580,2570)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