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통영 여행가는 해 슬로건

브랜드 슬로건

【슬로건 : 통영애(愛) 온나】

: 통영애 온나는 “와라”의 경상도 사투리인 “온나”를 사용하여 4계절 축제가 준비되어 있는 “통영에 놀러와”의 친근한 표현을 담고 있으며 온나를 중의적 표현으로 스위치를 켜는 “ON”으로 사용하고 ‘통영애’에서 ‘에’를 ‘사랑愛’로 사용하여 “통영지역에 사랑의 스위치가 켜진 나”라는 또다른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MZ세대들의 소통방식인 SNS에서 관심을 표현하거나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하트를 눌러 소통하고 친해지는 방식처럼 통영지역에 사랑의 스위치가 켜진 나와 통영이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이 내포되어 있다.

【BI(Brand Identity)】

: 사랑, 스위치, 바다, 섬
“통영에 놀러와” 그리고 “통영지역에 사랑의 스위치가 켜진 나”라는 중의적 표현을 담고 있는 ‘통영애 온나’는 스위치가 펴져 있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ON”의 동그라미를 전원 표시 모양으로 바꿔 사랑의 스위치가 들어온 모습을 형상화 하였다. 통영의 상징인 섬과 바다 그리고 통영의 유명 관광지인 소매물도의 등대를 디자인 하여 통영에 여행 오는 이들에게 “바다의 땅 통영”이라는 이미지가 연상될 수 있도록 단순하게 표현하여 디자인 하였다.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로고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로고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로고(그린)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로고(블루)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로고(블랙)
가로형 세로형 가로형 세로형 가로형 세로형
로고01 로고02 로고03 로고04 로고05 로고06

담당자
관광지원과 관광안내소 (☎ 055-650-0580,2570)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