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통영시 방문에 감사를 드리며 관광불편 신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조치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내용을 검토한 결과 여객선사의 예약착오와 직원 불친절에 대한 내용으로 판단되어 경남해운에 직원 친절
교육 등을 통해 향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치 않도록 행정지도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오며, 기타 자세한 상황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여객선 관리
기관인 마산지방해양수산청 선원해사안전과(☎055-981-5080) 및 우리시 해양개발과(☎055-650-0863)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